[창녕군 소식] 한전 지사 이웃돕기 성금-아동위원협의회 위문품 전달

손임규 기자 / 2026-02-13 00:05:00

경남 창녕군은 11일 한국전력공사 창녕지사(지사장 오영호)에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오영호 한전 창녕지사장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 성금은 창녕지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전달됐다.

 

오영호 지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 설 명절 위문품 전달

 

▲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 위원들이 군청 중앙현관에서 설 명절 위문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회장 조순호)는 11일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아동을 위해 식품 꾸러미(240만 원 상당)로 구성된 위문품을 전달했다.

 

협의회 위원들은 직접 발굴한 저소득 가정 아동 50명의 가정을 찾아가 위문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조순호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밝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지역사회 아동들을 세심히 살피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창녕군아동위원협의회는 아동학대 예방 활동, 가정위탁 및 저소득 가정 아동 체험활동, 어린이날 행사 운영 등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