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첫 방송 D-DAY, 천우희-전여빈-한지은 스틸컷 공개

김현민 / 2019-08-09 15:45:43
9일 '멜로가 체질' 제작진, 주연 3인방 스틸사진 공개

'멜로가 체질'의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의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제작진이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극 중 서른 살 동갑내기 3인방 임진주(천우희 분), 이은정(전여빈 분), 황한주(한지은 분)의 한집 살이 스틸사진을 선보였다.


▲ JTBC '멜로가 체질' 제작진이 9일 천우희, 한지은, 전여빈의 모습이 담긴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삼화네트웍스 제공]


사진 속 임진주와 황한주는 각자 월세 절감과 육아 노동 분담을 핑계로 이은정의 집에서 살고 있다. 제집인 듯 편안해 보이는 이들의 강제 동거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다는 전언이다.


이은정과 홍대(한준우 분)는 임진주, 황한주와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앞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 두 사람은 사랑을 주고받으며 영화나 드라마에 나올 법한 장면을 연출하려다 한 집에 살고 있는 동생 이효봉(윤지온 분)과 마주쳤다.

임진주와 손범수(안재홍 분)는 각자 이별을 겪고 새로운 멜로를 시작한다. 위 영상에서 임진주는 돌발 행동을 보이기도 하고 손범수는 임진주를 옆에 두고 방귀를 뀌는 등 이들 사이에서 멜로는 연상하기 어려운 듯 보였다.


하지만 영상 말미 임진주가 "고백할 생각 없어요?"라고 묻자 손범수는 "나는 사랑 같은 것 안 해요"라면서도 키스를 했다. 이에 관한 이야기가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드디어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본격 수다 블록버스터 '멜로가 체질' 1회에서는 정상인 듯 정상 아닌 진주, 화도 사랑도 참지 않는 은정, 짠 내 폭발 한주가 어떻게 한집 살이를 하게 됐는지 밝혀진다. 또한 베일에 싸여있던 은정의 남자친구 홍대에 대한 비밀도 드러날 예정이다"라고 귀띔하며 "궁금증 해소와 더불어 많이 웃을 준비 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밤 본방송과 함께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