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주상욱 도발한 이유는?

김현민 / 2019-03-26 16:58:03
주상욱, 톱스타 강민 役으로 특별출연
첫사랑 문가영 위한 3인방 복수 예고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배우 이이경의 배역 사수기가 펼쳐진다. 

 

▲ 26일 방송되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주상욱이 특별출연해 이이경과의 연기 호흡을 보여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제공]


26일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이이경과 주상욱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 중 단역배우 이준기(이이경 분)와 톱스타 강민(주상욱 분)이 사극 촬영장에서 만난다.


전날 첫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더 강력해진 '병맛' 개그와 청춘 공감 요소를 장착하고 돌아왔다. 밀린 월세 때문에 쫓겨날 처지에 놓인 차우식(김선호 분), 이준기(이이경 분), 국기봉(신현수 분)은 게스트하우스로 떨어진 유성 때문에 바닥이 뚫리며 위기를 맞았다. 와이키키를 지키기 위한 세 사람의 '웃픈' 생존기는 폭소를 자아냈다.

와이키키의 공식 웃음 '치트키' 이준기는 백금발 가발 휘날리는 여장으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고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뿜었다. 단역 촬영장을 전전하는 '똘끼'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의 고군분투는 시즌2에서도 이어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극에 도전하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객 분장을 한 이준기는 톱스타 강민과의 촬영을 앞둔 가운데 진땀이 흐르고 다리가 점점 꼬이는 상황에서도 어렵게 맡은 배역을 놓칠 수 없어 버티려는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초조한 이준기와 달리 여유 넘치는 강민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감이 커진다.

26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한수연(문가영 분)이 와이키키에 입성한다. 첫사랑 한수연을 위해 나선 와이키키 3인방의 유쾌한 복수부터 이준기의 다이내믹한 배역 사수기까지 청춘남녀의 기상천외한 하루가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주상욱의 특별출연은 2회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이날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꿈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온몸 던지는 이준기의 고군분투가 극한의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에서도 대체 불가한 이이경의 '하드캐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특별출연하는 주상욱과 선보일 핵웃음 시너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등 '웃음 제조 드림팀'이 시즌1에 이어 다시 의기투합해 만든 드라마로 26일 오후 9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