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김재환, 솔로 출격…20일 6시 '어나더' 발매

장한별 기자 / 2019-05-06 15:09:03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첫 솔로 데뷔일을 확정지었다.


스윙엔터테인먼트(이하 스윙)는 6일 0시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앨범 발매일 및 타이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한다. [김재환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첫 티저 이미지는 김재환의 손만 공개된 터라 베일에 감춰진 그의 모습과 새 앨범 콘셉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재환은 워너원 멤버로 뽑힌 뒤 CJ ENM 레이블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됐다. 지난해 12월 31일 워너원 계약이 종료되자 스톤뮤직과 논의 끝에 워너원 매니지먼트를 맡은 스윙으로 옮겨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 김재환 솔로 데뷔 티저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특집에 출연해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를 불러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원곡자 신승훈의 응원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 데뷔에 청신호를 알렸다.


김재환은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KPI뉴스 / 장한별 기자 star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한별 기자

장한별 / 편집부 기자

감동을 주는 뉴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