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진혁, 예능 러브콜 이어져…'언니네 쌀롱' 합류

권라영 / 2019-08-07 16:12:28
'라디오스타'·'혼족어플' 등에도 출연 예정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에 막내 직원으로 합류한다.


▲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다음달 5일 첫방송하는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다. [티오피 미디어 제공]


MBC는 7일 이진혁이 '언니네 쌀롱'에 전격 합류해 배우 한예슬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이진혁과 함께 그룹 유키스 멤버 이준영도 막내 직원으로 등장한다.

'언니네 쌀롱'은 프라이빗한 살롱에서 스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키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배우 한예슬이 첫 예능 MC로 나섰으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스타를 변신시키는 전문가 군단으로 출연한다.

2015년 업텐션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파이널까지 진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프로듀스 X 101' 종영 이후에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먼저 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인 '혼족어플'에도 게스트로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오는 10일에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여기에 다음달 5일 첫방송되는 '언니네 쌀롱'에도 출연을 확정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