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탑마트 삼문점 라면 500박스-승진그린텍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5-12-26 15:48:42

경남 밀양 ㈜서원유통 탑마트 삼문점(대표 이윤서·허태후)은 24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라면 500박스(740만 원 상당)를 밀양시에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 탑마트 삼문점 임직원들이 밀양시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을 기탁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윤서·허태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용문 시 주민복지과장은 "탑마트 삼문점의 매년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라면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밀양 ㈜승진그린텍, 하남읍에 장학금 기탁

 

▲ 양성완 승진그린텍 대표가 안선미 하남읍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에 본사를 둔 비료 제조업체 ㈜승진그린텍(대표 양성완)은 24일 하남읍사무소에 중·고교생 8명을 위한 장학금 240만 원을 전달했다.

 

승진그린텍은 2013년부터 '승진장학회'를 설립해 매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양성완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밀양의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