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오늘(30일) 신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 발표

김현민 / 2019-09-30 15:01:17
30일 저녁 6시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하프 앨범 발매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발매일 팬 사인회 진행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정규 5집 'It' Soul Right'의 하프 앨범을 발매한다.

▲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0일 정규 5집 하프 앨범을 발매한다.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30일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 2일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에 이어 30일 저녁 6시에 발표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 5집 'It' Soul Right'의 하프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을 포함해 1960년대 모타운 스타일부터 1970년대 블랙스플로이테이션(Blaxploitation), 펑키한 블루아이드소울 장르와 컨템퍼러리 R&B까지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의 9트랙이 수록됐다.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컨템퍼러리 R&B 소울의 핵심 요소를 대중적인 감각과 혼합해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배우 장기용과 모델 성지영이 출연하며 연출은 송원영 감독이 맡았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얀 장미꽃을 든 장기용이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장면과 함께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인 성지영이 미소를 짓는 장면이 나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울러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창력뿐만 아니라 브라운아이드소울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티저 영상에 담겼다.

▲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0일 정규 5집 하프 앨범을 발매한다.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지난 23일에는 한정판 EP(7인치 바이닐) 및 정규 5집 하프 앨범 CD 예약 판매 소식과 8년 만에 팬 사인회 개최 소식이 전해졌다. 팬 사인회는 앨범 발매 2시간 뒤인 저녁 8시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한정판 EP는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품절됐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