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수동면 '쌈장' 나눔봉사-안의중 총동문회 고향사랑기부

박종운 기자 / 2025-04-21 15:59:21

경남 함양군 수동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용옥)는 18일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쌈장 나눔봉사'를 실시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수동면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쌈장 나눔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이날 적십자 회원 20여 명은 정성껏 준비한 고품질 쌈장 50세트를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그동안의 안부를 물으며 다가오는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도 함께 전했다.

 

김용옥 수동면 적십자봉사회 회장은 "작은 쌈장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챙기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의중학교 총동문회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 함양 안의중학교 총동문회 임원들이 19일 진병영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함양 안의중학교 총동문회(회장 박윤수)는 지난 19일 안의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29회 총동문회(심진축제)' 개회식에서 진병영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창원·대구·부산지부 소속 동문 3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뤄졌다. 

 

박윤수 총동문회장과 이번 주관회기를 맡은 이상철 창원지부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라는 좋은 제도를 적극적으로 홍보, 앞으로도 많은 동문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