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선 BYN블랙야크 그룹 회장, 지방자치TV '더 인터뷰' 출연

박지은 / 2024-12-26 14:05:34

지방자치TV가 26일 방영되는 '더 인터뷰'에서 블랙야크 그룹 강태선 회장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지방자치TV 김웅철 대표는 강태선 회장과의 대화에서 그의 창업 여정과 경영 철학을 중심으로 기업의 성장 이야기뿐만 아니라,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질문을 던졌다. 

 

▲ 지방자치TV '더 인터뷰'에 출연한 블랙야크 그룹 강태선 회장 [지방자치TV 제공]

 

강태선 회장은 블랙야크의 시작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과정을 회고하며 "작은 좌판에서 출발해 오늘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 잡기까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이 핵심이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강 회장은 서울시 체육회장으로서의 활동과 대한체육회장 선거 출마의 배경을 설명하며, "국민이 사랑받는 체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스포츠가 국민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축제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 환경운동가로서 블랙야크가 실천하고 있는 자원 순환 프로젝트를 언급하며 "히말라야 청소 활동과 100대 명산 플라스틱 수거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더 인터뷰'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방영되며, 오는 27일에는 넷제로 2050 기후재단 장대식 이사장 편이 방송된다.

 

 

K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지은

박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