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 개봉 첫날 외화 예매율 1위, 흥행 청신호

김현민 / 2019-04-10 13:51:28
10일 오전 기준 예매율 14.4%

세계 최초 개봉한 영화 '헬보이'가 외화 예매율 1위와 주요 극장 사이트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 10일 개봉한 영화 '헬보이'가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제공]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은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개봉한 '헬보이'는 오전 10시 20분 기준 예매율 14.4%를 기록하며 외화 예매율 1위로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4월 히어로 영화의 포문을 연 DC의 새로운 히어로 영화 '샤잠!'의 예매율 11.1%을 뛰어넘는 수치다. CGV, 메가박스 영화관 사이트에서는 '생일' '미성년'등 한국영화들까지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국내 언론과 평단은 "11년 만에 돌아온 '헬보이', 더 리얼하고 화끈해졌다"(뉴스핌 장주연 기자), "취향 저격 노린 다크 히어로"(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판타지와 드라마, 화려한 액션을 오가며 혼을 쏙 빼놓는다"(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눈에 보이는 장면 그대로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기자) 등 호평을 전했다.

 

외화 예매율 1위와 주요 영화관 사이트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 흥행 청신호를 밝힌 '헬보이'는 전국 영화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