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X신세경 스틸 공개

김현민 / 2019-07-17 13:35:09
17일 저녁 8시 55분 MBC서 첫 방송

첫 방송을 앞둔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과 차은우의 모습이 담긴 현장이 포착됐다.

▲ 17일 MBC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진은 신세경, 차은우의 모습이 담긴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17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진은 이날 극 중 구해령(신세경 분)과 이림(차은우 분)이 등장하는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단정하게 차려입은 구해령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 고요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 가운데 보랏빛 발을 젖히고 어딘가로 들어가는 이림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어 구해령을 마주한 그는 평소와 다르게 웃음기 하나 없는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신입사관 구해령' 관계자는 "오늘 밤 해령과 이림의 이야기가 처음 공개된다"며 "도저히 얽힐 일 없을 것 같던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 성장할지 방송을 통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