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서유리 "저 결혼해요" 예비신랑 최초 공개

김현민 / 2019-06-11 13:45:01
예비신랑 스튜디오 깜짝 등장
공현주·강태성·유권 동반출연
11일 저녁 8시 30분 방송

결혼을 발표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비디오스타'에서 예비신랑을 최초로 공개한다.


▲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서유리가 예비신랑을 최초로 공개한다. [MBC에브리원 제공]


11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프로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져 공현주, 곽정은, 서유리, 강태성, 유권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녹화에서 서유리는 시작부터 "기쁜 소식이 있어서 알리려고 나왔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결혼 소식을 전해 출연진의 축하를 받았다.


소개팅으로 만난 예비신랑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서유리는 식사 후 커피숍에 가기로 한 예비 신랑이 자신을 데려간 곳은 호텔이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예비신랑의 직업과 나이 등도 모두 밝혔다.


이날 스튜디오에 서유리의 예비신랑이 등장해 서유리를 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한 그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서유리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를 사로잡은 예비신랑의 정체는 11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는 결혼 3개월 차 유부녀로 돌아온 공현주의 신혼 이야기와 15일 배우 정아라와 결혼을 앞둔 새신랑 강태성의 러브스토리, 8년째 공개 열애 중인 유권과 여자친구의 첫 만남 이야기가 공개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