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한농연 가족체육대회-생활개선회 신생아 선물 기탁

박종운 기자 / 2025-07-02 13:37:48

한국후계농업경영인거창군연합회(이하 한농연·회장 이주영)는 1일 거창스포츠파크 체육관에서 구인모 군수, 이재운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한농연 회원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5회 회원 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 1일 열린 한농연 회원가족체육대회 참가자들이 기념 의례를 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이번 행사는 우수회원들에 대한 시상식을 시작으로, 체육대회와 단합행사가 이어지며 회원 간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

 

시상식에서는 지역농업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정종재·이성대·이우경 회원이 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한농연 중앙연합회장상 등 부문별 29명이 상장을 받았다.

 

한농연거창군연합회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아림1004운동에 100만4000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에도 동참했다.

 

거창군생활개선회, 임산부에 신생아용 속싸개 전달


▲ 생활개선회 임원들이 2일 구인모 군수에 기증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한국생활개선거창군연합회(회장 윤진미)는 2일 연합회 의생활연구회 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신생아용 속싸개 70개를 보건소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2025년 재능나눔 자원봉사활동 참여단체 공모에 선정된 사업으로 추진됐다. 

 

이번에 준비된 속싸개는 의생활연구회 회원들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직접 제작한 것으로, 군보건소에 등록된 임산부에게 임신 축하 선물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거창군생활개선회는 이번 봉사 외에도 올해 1월부터 △'삶의쉼터' 배식 △계절근로자 위한 의류 기부 △음식연구회·발효연구회 공유냉장고 성과품 기부 등 다양한 품목연구회를 활용한 실천 중심의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