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태권도인의 밤' 성료-수동면 지역농협 이웃돕기 성금

박종운 기자 / 2025-12-29 13:52:56

경남 함양군태권도협회(회장 양만수)는 28일 함양 성림웨딩홀에서 '2025 태권도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28일 '함양군 태권도인의 밤' 행사 참가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와 군의회 의원들을 비롯해 태권도 고문단, 자문위원 및 협회 부회장들과 더불어 관내 태권도장 관장, 사범, 관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진병영 군수는 올 한해 지역 태권도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 3명(이은한 전 사무총장, 김종민 이사, 황지원 사무차장)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군태권도협회는 1960년대 창립 이래 도민체전 최다 우승과 전국체전 최다 메달 획득 등 경남을 대표하는 명문 협회로 자리잡았다"며 "2026년에도 모든 태권도인이 하나로 뭉쳐 더 큰 도약을 이루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수동면 지역농협,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임종식 수동농업협동조합 조합장이 이미연 수동면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함양군 수동면(면장 이미연)은 26일 수동농업협동조합(조합장 임종식) 임직원들이 면사무소를 방문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임종식 조합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라며 "항상 지역사회 주민을 생각하는 마음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농협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