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해법 찾을까…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

정병혁 / 2019-04-29 13:16:32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위원장을 맡은 반기문(왼쪽) 전 UN 사무총장과 조명래 환경부 장관이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위원장을 맡은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위원장을 맡은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조명래(가운데) 환경부 장관이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위원장을 맡은 반기문(왼쪽) 전 UN 사무총장이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29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환경회의 출범식에서 위원장을 맡은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