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 출시

남경식 / 2018-11-01 13:50:03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 적용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이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솔 퓨리'에는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신발 밑창 중간 부분이 일부 제거돼 신발의 경량성과 유연성이 증대됐다.

겉소재로는 매쉬가 활용돼 통기성이 향상됐으며, 밑창에는 내구성과 마찰력이 뛰어난 소재가 채택됐다.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이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발매한다고 1일 밝혔다. [리복 제공]

'솔 퓨리'는 2018년 네온 컬러 열풍을 반영한 컬러 포인트와 독특한 레이어드 디자인이 가미돼 현대적이고 간소화된 스타일까지 갖췄다. 2019 S/S 뉴욕 패션 위크 무대에도 오르며 패션 슈즈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솔 퓨리는 인스타펌프 퓨리에 이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러닝화다"며 "소비자들이 퍼포먼스와 패션을 동시에 잡은 솔 퓨리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복의 '솔 퓨리'는 남녀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되며, 리복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경식

남경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