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0%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가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응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인 ‘2018 핑크런’의 서울 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적당한 양의 저지방 우유 섭취는 대한암협회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의 관련 기관에서 유방암 예방을 위해 적극 권장할 만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해서도 권장하는 식품이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무지방 0%’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해 부산과 광주, 그리고 이번에 최종으로 개최되는 서울 대회까지 전국에서 개최된 2018 핑크런 대회들에 함께하고 있다.
2018 핑크런 대회는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러닝 축제로,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핑크런 서울 대회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유방암 예방과 여성의 건강을 소중히 생각하는 대표적인 공익 캠페인인 핑크리본의 취지에 공감해 핑크런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핑크런 참여자들에게 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