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총리 주재로 열린 국무회의

정병혁 / 2018-12-24 13:28:50

 

이낙연(가운데)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이 자리 한 채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무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참석해 있다.

 

 


 

이낙연(가운데) 국무총리, 홍남기(왼쪽)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유은혜(오른쪽)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김현미(오른쪽) 국토교통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강경화(오른쪽) 외교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김부겸(왼쪽) 행정안전부 장관과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이재갑(왼쪽) 고용노동부 장관이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가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