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남궁민, 지인들과 즐긴 하우스 파티

김현민 / 2019-06-21 11:38:56
21일 밤 11시 10분 방송서 일상 공개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남궁민이 스태프들과 보낸 즐거운 저녁 시간을 공개한다.

21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지인들과 하우스 파티를 즐긴다. 남궁민은 파티 MC를 맡아 직접 준비한 퀴즈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남궁민의 일상이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


앞서 녹화에서 남궁민은 드라마를 촬영하며 함께 고생한 스태프를 비롯한 지인을 집으로 초대했다. 그는 파티 준비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갖가지 음식들을 주문한 남궁민은 배달온 음식을 그릇에 옮겨 담아 한 상을 완성해놓고 자신이 요리한 듯 지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스태프들이 익숙한 듯 집안을 활보하자 남궁민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퀴즈가 유출될까 봐 허둥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문제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자신의 노력을 어필했고 스태프가 장난을 치자 진심으로 서운한 반응을 보였다.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친 남궁민은 블루투스 마이크를 꺼내 들고 퀴즈의 시작을 알렸다. 그런 그의 모습이 익숙한 듯 스태프들은 열띤 환호를 보냈다. 남궁민이 직접 예행연습까지 마친 퀴즈를 내며 고전하는 스태프들의 모습을 기대했지만 예상외로 선전하는 스태프들을 보고 실망감을 표했다.

남궁민은 스태프들이 모두 떠난 후 혼자만의 시간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맥주 한 캔을 들고 게스트룸에 들어가 자신이 연기한 장면을 돌려보며 연기 공부에 몰입했다.

남궁민의 하루가 담긴 '나 혼자 산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