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 정식 오픈

정병혁 / 2019-09-06 11:33:28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 마련된 익스프레스 포토 박스.

 

무신사가 만든 최초 오프라인 채널 '무신사 테라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컨셉, 스토리를 담은 '라운지', 감각적인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키친',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샵', 홍대 최초의 전망 공간인 '파크'까지 총 4가지의 존으로 운영되며,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패션과 문화, 음악, 디자인, 전시 등 다양한 영역의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첫 행사로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크 스크린으로 자신만의 에코백을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와 직접 박스에 원하는 로고 스티커를 부착해 꾸밀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무신사 테라스'는 오는 7일 정식 오픈한다.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개점 준비를 하고 있다.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익스프레스 랩에 준비된 스티커들.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의 모습.

 

 

6일 오전 서울 마포구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실크 스크린을 통해 무신사 로고 에코백을 제작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