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TV CF 온 에어…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강화

이종화 / 2019-02-28 11:10:32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첫 번째 TVC 캠페인을 시작으로 화해의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CF는 화해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6년 만에 제작한 첫 번째 CF로 ‘써 본 사람들의 화장품 플랫폼’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실 사용자 기반의 리뷰, 랭킹, 큐레이션 쇼핑 등 다양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화해의 특징을 담아냈다.

 

▲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첫 번째 TVC 캠페인을 시작으로 화해의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버드뷰 제공]

 

CF 영상은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한 화해 리뷰를 통해 내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다는 점과 업계 최대 규모인 370만개의 사용자 리뷰와 11만8000여개의 화장품 정보가 결국 화해 사용자 단 한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화해는 누적 다운로드 수 700만,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 130만명을 기록하며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화장품 구입 시 필요한 필수 정보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화장품 정보 필수 앱으로 자리잡았다.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용 본부장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으로서 화해만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사용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많은 분들이 화해를 경험하고, 신뢰도 높은 화장품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화

이종화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