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청 '인성 영수캠프' 공감 라운지 운영

최재호 기자 / 2024-07-31 11:14:27

부산시교육청은 8월 1일 오후 7시 30분 부경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인성영수캠프 참가 학생 75명을 대상으로 '교육감-학생 공감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윤수 교육감이 31일 오전 부산교육대에서 운영 중인 '여름방학 인성영수캠프' 아침체인지 활동 현장을 방문해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이번 공감 라운지는 인성영수캠프 참가 학생들과 하윤수 교육감이 고민을 나누며 소통하고, 더 나은 캠프 운영 방안을 찾기 위한 행사다.

 

부산교육청은 1부와 2부로 나눠 라운지를 운영한다. 1부에서는 유명 유튜버가 참여한 가운데 '인성영수캠프를 통해 달라진 나의 모습과 캠프에 바라는 점'을 주제로 의견을 나눈다.

이어 2부는 유명 유튜버 '급식왕'의 신나는 공연으로 시작된다. 해당 유튜버는 캠프 홍보대사 자격으로 공감 라운지에 참여한다.

 

하윤수 교육감은 "이번 행사는 우리 아이들에게 더 나은 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다"며 "앞으로도 인성영수캠프 등 다양한 정책 추진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2일 시작된 부산교육청의 여름방학 인성영수캠프는 8월 9일까지 3주간 중학교 1학년 학생 585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8개 대학에서 진행된다.

 

▲하윤수 교육감이 31일 부산교육대 '인성영수캠프'에 참가, 학생들과 K-팝 댄스를 배우고 있다. [부산시교육청 제공]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재호 기자

최재호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