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장기용 첫 만남 스틸 공개

김현민 / 2019-06-04 11:09:08
오락실에서의 첫 만남 눈길…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임수정과 장기용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 4일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이 임수정과 장기용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tvN 제공]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회사에서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임수정과 국내 점유율 1위의 포털 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 역을, 장기용은 게임 음악을 만드는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을 맡았다.

4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에서는 오락실에서 첫 만남을 가진 배타미와 박모건이 포착됐다. 옛날 오락기가 즐비한 오락실에서 배타미는 정신없이 게임에 몰두했다. 조이스틱을 움직이는 현란한 스킬을 뽐내는 그는 일뿐만 아니라 오락에서도 지는 건 참을 수 없는 승부욕의 화신이다.


자타공인 게임의 고수 박모건은 그런 배타미를 흥미로운 눈길로 지켜봤다. 드라마에서 두 사람의 인연은 요즘은 찾아보기 쉽지 않은 옛날 오락실에서 마주 앉아 불꽃 튀는 게임 한 판으로 막을 올린다.


배타미와 박모건은 오락실 바깥에서 다시 마주쳤다.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을 둘러싼 미묘한 긴장감은 이들이 펼칠 예측불허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PD와,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든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았다. 'WWW' 첫 방송은 5일 오후 9시 30분 전파를 탄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