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서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아이즈원이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서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아이즈원이 각각 남녀 신인상을 받았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 방찬은 "어렸을 때부터 '마마(MAMA)'라는 큰 무대에 서고 싶었는데, 신인상까지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에겐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밖에 없는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히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마마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항상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는 위드원(아이즈원 팬클럽) 여러분, 여러분 덕분에 우리가 여기에 있을 수 있는 것 같다. 단 한 번 밖에 못 받는 상이라서 더 의미가 있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아이즈원이 될 테니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말해 팬들에 대한 애정과 더불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8 MAMA'는 그리스 신화의 이카로스를 콘셉트로 도전, 열정, 꿈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로 총 세 가지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한국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포문으로 오는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로 이어지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 2018 MAMA in KOREA 수상자 리스트
△ DDP 베스트 트렌드 = 워너원
△ 남자 신인상 = 스트레이키즈
△ 여자 신인상 = 아이즈원
△ 베스트 오브 넥스트 = (여자)아이들△ 베스트 뉴 아시안 아티스트 = The TOYS(태국), Orange(베트남), Dean Ting(중화권), Marion Jola(인도네시아), HIRAGANAKEYAKIZAKA46(일본)
△ 베스트 프로듀서 – PDOGG (방탄소년단 'FAKE LOVE' 外)
△ 베스트 안무가 – 손성득 (방탄소년단 'FAKE LOVE')
△ 베스트 제작자 – 방시혁 (방탄소년단)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