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NH농협 창녕사랑상품권 1500만원 기탁 등

손임규 기자 / 2026-01-29 10:57:00
이노폴, 계성면에 성금·성품 기탁

경남 창녕군은 28일 NH농협 창녕군지부(지부장 유동경)가 설 명절을 맞아 창녕사랑상품권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유동경 지부장이 성낙인 군수에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유동경 지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창녕사랑상품권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성낙인 군수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NH농협 창녕군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노폴, 창녕 계성면에 성금·성품 기탁

 

▲ 28일 이노폴 임원들이 석상훈 계성면장에 성금과 성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계성면은 28일 ㈜이노폴(대표 윤범식)이 성금 100만 원과 12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 66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노폴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노폴은 분체도료용 폴리에스터 수지를 생산하는 국내 주요 공급 업체로, 본사는 부산에 있으며 계성면에 공장을 두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