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첫 경연 시작…'어벤저스'팀 등장할까

권라영 / 2019-05-17 11:59:04
이전 시즌과 달라진 '그룹〈X〉배틀 평가'
17일 오후 11시 '프로듀스X101' 3회 방송

글로벌 아이돌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이 본격적인 경연에 돌입한다.


▲ '프로듀스 X 101'이 3회 방영을 앞두고 지난 16일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Mnet 제공]


17일 방송되는 '프로듀스 X 101' 3회에서는 영상 평가를 통한 등급 재조정 결과 공개와 함께 '그룹〈X〉배틀 평가'가 시작된다.

이전 시즌들의 1차 경연은 같은 곡으로 두 팀이 맞붙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 첫 경연인 '그룹〈X〉배틀 평가'는 두 팀이 같은 그룹의 다른 곡으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_지마' 센터이자 2주차 6위에 오른 손동표가 팀원을 뽑는 장면이 나온다. 이를 지켜보는 다른 연습생들이 "구설수가 터지지 않는 이상 무조건 데뷔"라고 말하면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연습생으로 꾸려진 팀, 일명 '어벤저스' 팀의 등장을 암시한다.

그러나 트레이너들이 경연을 준비하는 연습생들에게 "무슨 노래하는지 모르겠다", "줄 맞춰라", "뭐가 어벤저스냐, 누가 어벤저스라고 했냐"며 독설을 날리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배틀 평가 연습이 순탄치 않았음을 드러냈다.

또 연습생들 사이에 갈등이 벌어진 것으로 보이는 장면도 일부 삽입되면서 '국프(국민 프로듀서)'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글로벌 아이돌을 향한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한 Mnet '프로듀스 X 101' 3회는 1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