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GRN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가수 소유가 출연한 GRN 광고가 주목받고 있다.

4일 GRN은 다이어트 보조제 분홍이·초록이 총 1200병 한정 수량을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소유가 출연한 GRN 광고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GRN 광고 영상에서는 소유가 모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소유는 음식점에서 지인들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것을 지켜보며 "배고파"라며 울상을 지었고 배경음악으로 "식욕도 더 더해지고 너무 힘들어요"라는 가사가 흘러나왔다.
이어 "요즘 공기조차 맛있고 너무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들어요"라는 가사와 함께 운동복 차림의 소유가 거리에서 하늘 위 구름을 음미하려는 모습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소유가 조깅을 하는 중에 공원에서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며 아쉬워 하는 모습이 나왔고 "너무 힘들어요. 다이어트 다이어트 힘들어요. 다이어트 힘들어요"라는 가사가 나왔다.
마지막 장면은 "다이어트 힘빼지 말고 GRN. 다이어트엔 GRN"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 차림의 소유가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중독성.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노래 자꾸 맴돌아서 다시 들으러옴"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