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이나은 "시즌2 촬영, 학창시절로 돌아간 느낌"

권라영 / 2019-04-22 11:37:25
21일 '에이틴2' 1화 선공개…매주 목·일 방송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웹드라마 '에이틴2' 첫방송 소감을 밝혔다.


▲ 에이프릴 이나은이 '에이틴2'에 쏟아지는 관심에 감사를 전했다. [DSP미디어 제공]


이나은은 22일 소속사를 통해 "촬영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에이틴2' 1화가 선공개됐다"면서 "시즌2를 촬영하면서 시즌1 촬영 때보다 한층 더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지난해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특히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에이틴'의 두 번째 시즌인 '에이틴2'는 지난 21일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1화를 선공개됐다.

이나은은 시즌1에 이어 성적, 성격, 외모 등 모든 것이 완벽한 고등학생 김하나 역을 맡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열아홉이 된 김하나와 친구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들을 풀어낸다.

이나은은 "동료 선후배분들, 많은 스태프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했는데 재밌게 보셨는지 모르겠다"면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에이틴2'를 시청하는 모든 분이 학창시절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셨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빛나는 10대를 만들어갈 분들 역시 좋은 마음으로 시청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나은이 출연하는 '에이틴2'는 V라이브와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방송된다.

K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라영

권라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