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마지막 국무회의

정병혁 / 2018-12-31 10:33:27

 

이낙연 국무총리가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개의를 선언하고 있다. 이날 국무회의에서는 최저임금법 시행령 개정안이 상정될 예정이며, 대통령령안 9건, 법률안 3건을 심의·의결한다.

 

 

 

 

 

이낙연(가운데) 국무총리와 홍남기(오른쪽)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이낙연(왼쪽) 국무총리와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정경두(오른쪽) 국방부장관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이재갑(오른쪽) 고용노동부 장관과 최종구 금융위원장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김부겸(왼쪽) 행정안전부 장관과 박은정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이 3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병혁

정병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