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언니는 디자이너·아버지는 치과의사 자랑

김현민 / 2019-05-14 10:26:50
'문제적 남자' 출연해 가족 직업 공개

'문제적 남자'에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가족들이 하는 일을 자랑했다.


▲ 13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가족에 관해 발언하고 있다. [tvN '문제적 남자' 캡처]


지난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는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가족에 관해 얘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전현무는 "아버님은 어떤 일을 하냐"고 물었고 이사강은 "아버님은 사실 문학가가 되고 싶어했는데 결국은 치과 의사가 됐다"며 "문학에 조예가 깊어서 지금도 시집을 내고 수필집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자신의 언니 이도이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패션디자이너인데 겐조와 크리스찬 디올의 두 번째 디자이너까지 올라갔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그 호랑이 그림, 언니가 한 거냐"며 이도이가 맡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이사강은 "그건 언니가 한 건 아니다"고 답했다. MC 하석진은 "자매 두 분이 치과 의사(이사강 아버지 직업)와 상관 없는 일을 한다"고 강조했다.


전현무는 "아버님을 뵙진 않았지만 존경스러운 게 딸들도 자신과 같은 쪽으로 오라고 할 수 있을 텐데 전혀 부담주지 않고 하고 싶은 일을 하게 했다는 점"이라고 칭찬했다.


이사강은 "아버지는 자기 세대 때는 현실적인 일을 하지 않으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우리 세대에서는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도 잘 살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정규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