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입당원서에 서명을 마치고 소감을 밝히고 있다.
오세훈(오른쪽)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입당원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오세훈(오른쪽)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와 악수를 하고 있다.
오세훈(왼쪽)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오세훈(가운데)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오세훈(가운데)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김성태 원내대표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세훈(오른쪽) 전 서울시장과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에서 악수를 하며 활짝 웃고 있다.
오세훈(가운데) 전 서울시장이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입당 환영식을 위해 회의실로 들어오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