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배우 전혜진의 모습이 담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회사에서 일하는 여성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성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전혜진은 업계 최고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이사 송가경 역을 맡아 우아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극 중 송가경은 결혼 10년 차지만 누군가의 아내나 한 가족의 일원으로 소개하는 것보다 유니콘의 이사가 가장 잘 어울린다. 수지맞는 거래를 결혼이라는 이름으로 포장한 정략결혼을 했기 때문이다. 사랑 없는 결혼생활은 결국 송가경은 결혼을 두고 "전략적인 합병"이라고 설명했다.
17일 제작진은 송가경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가경은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으로 복잡 미묘한 심경을 표현했다. 성공한 여성의 대표적인 인물로 극 중에서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트레이드마크로 선보여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우아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 송가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전혜진이 특유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경이 수지가 맞는 거래라고만 생각했던 결혼생활 끝에 진정한 자아를 되찾고 본인을 위한 삶을 찾아갈 수 있을지, 6월 5일 첫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 기록을 만든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았다.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