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황보라가 차현우에게 원하는 프러포즈는?

김현민 / 2019-05-22 09:55:22
7년째 열애 중, 결혼 늦어지는 이유 공개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에게 받고 싶은 프러포즈를 밝혔다.


▲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황보라가 연인인 배우 차현우를 언급하고 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캐아일체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꾸며져 황보라, 황찬성, 이유준, 정이랑, 신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배우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인 황보라는 이날 방송에서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차현우가 영화 제작자로 일하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는 자기 힘으로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데 아직은 모은 게 없어서 한 방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에 '클로젯'이라는 영화가 곧 개봉하고 '백두산'이라는 영화를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MC 김숙이 "원하는 프러포즈가 있냐"고 묻자 황보라는 "반지는 꼭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MC 김소현이 "무릎 꿇고 주냐"고 질문을 이어갔고 황보라는 "무릎은 항상 꿇어야 한다"며 "사람 많은 데서 특별한 곳에서"라고 덧붙였다.


황보라는 "저는 생일파티도 사람들 다 불러놓고 크게 하는 편"이라고 하자 MC 박나래는 "이런 성향이면 음악과 춤과 화려한 장식이 딱 있어야 한다"고 맞장구쳤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