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결혼 앞둔 이상미, 예비 신랑 첫 만남 공개

김현민 / 2019-08-27 18:43:54
이상미, 27일 '비디오스타'서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 사연까지 공개

'비디오스타'에서 결혼을 발표하는 이상미가 예비 신랑을 만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이상미가 출연해 결혼 계획을 밝힌다. [MBC에브리원 제공]


27일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원~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꾸며져 허참, 조성환, 리치, 이상미, 정철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녹화에서는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인 이상미가 결혼 계획을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익스(EX)의 보컬로 '잘 부탁드립니다'를 불러 대상을 받아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상미는 '비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하기 위해 지인들에게까지 숨긴 소식이 있다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11월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결혼 소식을 전해 출연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이상미는 예비 신랑을 향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건 전부 당신이 만들어 준 거다. 고맙고 같이 잘해보자"고 영상편지를 전했다.

이상미의 결혼 소식을 비롯해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 사연이 담긴 '비디오스타'는 27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