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최고 1분'…"방탄소년단 IDOL, 시청률 10% 돌파"

김혜란 / 2018-12-26 10:03:59

'2018 SBS 가요대전' 최고의 시청률은 방탄소년단이 이끌었다.

 

26일 TNMS 미디어 데이터는 "전날 방송된 '2018년 SBS 가요대전' 시청률 최고 1분은 방탄소년단의 무대였다"며 "방탄소년단이 'IDOL'을 열창할 때 순간 시청률이 10.8%까지 상승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무대에서 데뷔곡 '노 모어 드림'을 비롯, '상남자', '쩔어', '불타오르네', 'DNA'까지 연달아 선보였다. 특히 'DNA' 무대서 전주가 흐르는 동시에 팬들의 '떼창'이 이어져 장관을 이루었다. 

 

▲ 지난 25일 방송된 '2018 SBS 가요대전' 순간 최고의 시청률은 방탄소년단의 'IDOL' 무대에서 나왔다. [SBS '2018 가요대전' 방송 캡처]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곡은 'IDOL'. 최고의 순간을 만든 무대답게 칼 같은 군무와 여심을 사로잡는 포즈로 마무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전현무와 조보아가 사회를 맡고 '더 웨이브'라는 주제에 맞게 한류를 이끄는 아이돌들이 총출동했다.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터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 등 총 18개 팀이 성탄절을 빛냈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혜란

김혜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