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환 밴드, 나윤권 등 공연…청주 '딩가 딩가 뮤직페스티벌'

박상준 / 2025-10-01 09:05:17
오는 10일 청주문화제조창 잔디광장

세대와 세대를 잇고 음악으로 하나 되는 가족 축제 '우리 같이 놀아요! 딩가 딩가 뮤직페스티벌'이 오는 10일 오후 문화제조창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 딩가 딩가 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청주시 제공]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문화재단과 KBS청주방송총국이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2026년 개관 예정인 사주당 태교랜드의 인식과 시민 공감대 확산을 위한 사전 행사로 무료로 진행된다.


기타 현을 튕기는 듯한 친근한 울림과 아이를 어를 때 내는 둥개둥개 등 다양한 음가를 담은 딩가 딩가 뮤직페스티벌에는 페스티벌의 의미 그대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록의 전설 '김창완 밴드'를 비롯해 청춘을 대변하는 밴드 '너드커넥션', 감성 보컬리스트 '나윤권'과 '박소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밴드 '카디'와 '오아!' 등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라인업이 잊지 못할 가을날의 추억을 선사한다.


공연은 스탠딩 존과 피크닉 존, 체어 존 등 3개의 관람 존으로 나눠 운영하며, 스탠딩 존은 당일 오후 2시부터 종합안내소에서 팔찌를 수령한 뒤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다.


피크닉 존과 체어 존은 선착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만 피크닉 존은 돗자리를, 체어 존은 다리가 있는 접이식 의자를 개별 지참해야 한다.


청주문화재단은 "이번 음악 페스티벌이 사주당 태교랜드가 꿈꾸는 세대초월 정서적 교감과 유대감을 직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상준

박상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