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홈페이지에 입장문 게재해 해명
디스패치가 가수 겸 배우 장나라(38)와 배우 김남길(39)의 결혼 보도설에 관해 해명했다.

5일 아침 다수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장나라와 김남길의 결혼 보도 캡처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스패치가 홈페이지 모바일 화면에 '[단독] 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5일 새벽 1시 40분에 게재된 것으로 나와있다. 장나라의 사진에는 뉴스엔 로고가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다수의 매체는 디스패치가 이날 새벽 두 사람의 결혼설을 보도했다가 즉시 삭제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해당 보도가 확산되자 디스패치는 이날 아침 홈페이지에 공지문을 올려 해명했다.

디스패치는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사진'은 합성"이라며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이다. 해당 캡처에 사용된 사진 또한 본지 사진이 아니다. 오해없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디스패치 입장 전문
[알립니다] 김남길 장나라 캡쳐사진은 합성입니다.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쳐사진>은 합성입니다.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입니다. 해당 캡쳐에 사용된 사진 또한 본지 사진이 아닙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덧붙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습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