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김남길 11월 결혼 보도설에 디스패치 "조작" [전문]

김현민 / 2019-08-05 09:17:37
다수 매체, 디스패치가 결혼 기사 삭제했다고 보도
디스패치, 홈페이지에 입장문 게재해 해명

디스패치가 가수 겸 배우 장나라(38)와 배우 김남길(39)의 결혼 보도설에 관해 해명했다.


▲ 5일 아침 다수 매체는 디스패치가 장나라(왼쪽)와 김남길의 결혼을 보도한 기사를 냈다가 삭제했다고 주장했다. [라원문화·씨제스엔터테인먼트]


5일 아침 다수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장나라와 김남길의 결혼 보도 캡처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스패치가 홈페이지 모바일 화면에 '[단독] 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5일 새벽 1시 40분에 게재된 것으로 나와있다. 장나라의 사진에는 뉴스엔 로고가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다수의 매체는 디스패치가 이날 새벽 두 사람의 결혼설을 보도했다가 즉시 삭제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해당 보도가 확산되자 디스패치는 이날 아침 홈페이지에 공지문을 올려 해명했다.


▲ 5일 디스패치가 이날 불거진 결혼 보도설에 관한 해명 입장문을 냈다. [디스패치 홈페이지]


디스패치는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사진'은 합성"이라며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이다. 해당 캡처에 사용된 사진 또한 본지 사진이 아니다. 오해없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디스패치 입장 전문


[알립니다] 김남길 장나라 캡쳐사진은 합성입니다.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쳐사진>은 합성입니다.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입니다. 해당 캡쳐에 사용된 사진 또한 본지 사진이 아닙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덧붙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습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