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와 열애' 강다니엘 거주 한남동 유엔빌리지 빌라 가격은?

김현민 / 2019-08-06 15:39:18
지난 3월 유엔빌리지 내 거처 이동…고급 빌라 3층 거주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를 인정한 강다니엘이 거주하는 한남동 유엔빌리지가 화제다.


▲ 지난 5일 강다니엘과 지효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사진은 이날 강다니엘의 거주지가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유엔빌리지 입구 전경 [김현민 기자]


지난 5일 오전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가 올해 초부터 교제해왔다며 두 사람이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강다니엘의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 정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효가 자신의 벤츠 E클래스 쿠페 차량을 타고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있는 강다니엘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열애설에 관해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며 인정하는 입장을 발표했다.

 

▲ 강다니엘(왼쪽)과 트와이스 지효가 지난 5일 열애를 인정했다. [정병혁 기자]


열애설과 함께 강다니엘의 집이 있는 유엔빌리지가 이목을 끌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10월부터 유엔빌리지에서 거주해왔다. 지난 3월에는 유엔빌리지 내에서 거처를 옮겼다.


강다니엘의 전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계약 문제로 강다니엘과 법적 분쟁 중이었던 지난 2월 "지난해 10월 강다니엘이 한남동 고급 빌라촌에 살고 싶다고 말해 보증금 9억5000만 원짜리 숙소를 얻어줬다"고 밝혔다. 해당 거처 A주택의 전세권자는 CJ ENM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6일 YTN은 강다니엘이 지난 3월 A주택에서 짐을 빼고 유엔빌리지에 있는 B주택으로 거처를 옮겼다고 전했다. 그가 옮긴 고급 빌라 3층의 거처는 현 소속사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마련해준 것이라는 전언이다. 


유엔빌리지 내 주택의 가격은 30억~40억 원대에 달한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유엔빌리지의 루시드하우스 공시가격은 전용 244.62㎡ 기준 올해 48억1600만 원으로 전국 최고 가격 9위를 기록했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현민

김현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