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혜(왼쪽)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 입장하고 있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과 정부의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 입장하고 있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 참석하고 있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 참석하고 있다.
김태년(왼쪽)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과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유은혜(왼쪽)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홍영표(왼쪽)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의장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유치원 공공성 강화 당정협의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