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KAI봉사단 쿠키 나눔행사·농업인단체협의회 출범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2-11-28 12:42:49
㈜한국항공우주산업 임직원 및 가족으로 구성된 카이나눔봉사단이 지난 26일 삼천포종합복지관에서 '카이 나눔 행복 사천' 11월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카이나눔봉사단 30여 명은 초코, 레몬, 녹차 가루를 이용해 3종 마들렌을 완성해 관내 아동생활 시설에 전달하는 '3종 마들렌 만들기 및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반죽을 혼합해 마들렌 팬에 반죽을 짜 넣고 오븐에 구워서 완성하는 활동을 펼친 후 관내 아동 생활 시설에 간식으로 전달했다.
한 봉사자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제과 활동에 참여해 쿠키를 만들어 전달까지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활동이었다"며 "우리의 참여가 행복한 사천 만들기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천시농업인단체협의회 28일 공식 출범
사천시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강동용)는 28일 농업인전용회관에서 사무실 현판식과 출범기념 제막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현판식 및 출범기념 제막식에는 박동식 시장을 비롯해 농업 관련 기관·단체 등 80여 명이 참석해 농업인단체협의회 출범을 축하했다.
현판식 및 출범기념 제막식에서는 제14회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 어울림 희망나눔 기부 행사에 기여한 류재종 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관내 농업인들이 기증한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한 수익금과 기부물품 등 총 1700여만 원 상당을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에 기부하기도 했다.
사천시 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업·농촌발전 및 농업인의 사회적 권리 실현과 농업인단체의 친목을 도모하고자 설립됐다. 한국농업경영인사천시연합회 등 12개 농업인단체가 가입돼 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