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코퍼레이션, 3D프린터 '폼 3L' 한국에 첫 공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1-05 15:40:23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폼랩(Formlabs)사의 신형 3차원(3D) 프린터인 '폼(Form) 3L'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일반 대중에 공개된다.
3D 프린팅 전문업체 엘코퍼레이션(대표 임준환)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0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행사에 글로벌 3D 프린팅 솔루션 업체인 폼랩의 최신 3D 프린팅 기기인 '폼3L'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폼랩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엘코퍼레이션은 폼랩 본사를 대표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면서 폼랩의 신제품인 대형 SLA 3D 프린터인 '폼 3L'을 비롯해 '폼 3B'와 '폼3' 및 '폼 워시' '폼 큐어' 등 폼랩의 전 제품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특히 이번에 처음 국내에 소개되며,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폼 3L'은 기존 제품인 '폼 3'보다 크기가 더 커져 사용자들이 다양한 용도로 3D 제조물을 출력할 수 있게 됐다.
엘코퍼레이션은 지난 7년간 쌓아온 3D 프린팅 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유통 뿐 아니라 체계적, 전문적 A/S 기술지원을 통해 확실한 토털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 폼랩 본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세계 시장 동향을 읽고 한국에 필요한 산업분야에 방향성을 제시해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임준환 엘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글로벌 3D 프린팅 솔루션업체 폼랩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인 엘코퍼레이션은 전문적인 지식공유와 교육을 통해 주요 산업분야에 3D 프린터 도입이 용이하도록 기술지원과 서비스를 아끼지 않겠다"며 "조만간 스마트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관리 및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