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8회 봉화군의회 상반기 첫 정례회 폐회

UPI뉴스

| 2019-06-26 16:15:50


제228회 봉화군의회 상반기 첫 정례회 폐회


봉화군의회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28회 봉화군의회 정례회를 폐회했다.

이번 정례회에 상정된 조례안 및 승인안건인 , 분야별 전문가, 유명인을 봉화군 홍보대사로 위촉해 봉화군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는 ‘봉화군 홍보대사 운영 조례안’ , 농업이 주력산업인 우리군에서 다수 농업인들의 농가기본경영안정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한‘봉화군 농업인 경영안정자금 지원에 관한 조례안’, 현행 규정상 나타난 미비점을 개선하고 원활한 군정추진을 위해 기관별 직급별 정원을 조정한‘봉화군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출자·출연기관의 설립과 운영의 투명성을 도모하기 위한 ‘봉화군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개정지원 조례안’, 베트남 뜨선시와의 자매결연을 통해 실질적 교류 증진 및 봉화 베트남타운 조성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대한민국 봉화군과 베트남 뜨선시 간 자매결연 협약 체결 동의안’등을 심도 깊게 검토해 원안 가결했다.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은 “이번 정례회는 조례 제·개정 및 상반기 군정주요업무 실적보고 청취와 2018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 등 각종 안건을 처리하면서 집행부 공무원과 더불어 더 나은 군정발전 방안을 함께 모색해 본 매우 뜻 깊은 회기였다.”고 하면서 “다가올 봉화은어축제를 내실 있게 준비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봉화군민 단합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공직자 여러분이 나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UPI뉴스 기자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