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과 함께 ‘오늘은 케이블카 타는 날’ 행사 가져

UPI뉴스

| 2019-06-21 08:40:05


사천시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들과 함께 ‘오늘은 케이블카 타는 날’ 행사 가져


사천시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용현면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오늘은 케이블카 타는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19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남형 특화사업에 공모해 2천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실시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은 ‘소중한 나눔 실천 확실한 행복동네’ 사업으로 실버카 지원, 주거환경개선, 밑반찬지원, 과일지원, 대상포진 예방접종비 지원, 외식쿠폰지원, 케이블카 타는 날 행사 등 총 7개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처음 타본 어르신들은 첨단시설과 아름다운 풍경에 놀라며 환한 미소와 감탄사를 연신 쏟아냈으며 케이블카 탑승을 마치고 용현면 소재 식당에서 식사를 다 같이 하며 행사를 마쳤다.

박정순 용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집에만 계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천이 자랑하는 케이블카를 태워 드리니 너무나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우리 회원들이 오히려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용현면민을 위해 소·확·행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KPI뉴스 / UPI뉴스 기자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