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2024-12-31 20:53:48

"도민 곁 지키는 의회 만들어 가겠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도민과 함께 '도민 중심의 선진 지방자치'를 이끌어가는 국민의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경기도의회 제공]

 

김 대표의원은 "지난 한 해 경기도의회에는 새로운 변화가 많았다. 제11대 경기도의회 후반기가 출범했고, 의장단을 비롯해 교섭단체 대표단도 새롭게 꾸려졌다"며 "'오직 도민' '오직 민생'이라는 의지 또한 더 강해졌다. 지난 2년간의 전반기 의정활동을 밑거름 삼아 오롯이 민의를 담아내겠다는 의지는 더 단단해지고, 소통과 협치에 있어선 한층 유연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 국민의힘은 경기도와 도민을 위해 더 힘차게 달리겠다. 민의를 받드는 의회 본연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1410만 도민의 뜻에 부응하겠다"며 "도민이 변화의 중심에 서는 선진 지방자치를 이끌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대표의원은 "경사이신(敬事而信),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매사에 정성을 쏟아 도민께 믿음을 드린다는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기겠다"며 "언제나 변함없이 도민 곁을 지키는 의회, 희로애락이 함께하는 일상에 공감할 수 있는 의회, 도민 편에 서서 아낌없는 지지를 쏟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약속했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