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섬 해양축제 '성료'...여름 거북섬 매력에 4만 여명 운집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4-08-26 17:14:10
경기 시흥시 거북섬 해양축제가 4만 여명이 방문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관람객들은 축제기간인 지난 23~25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 및 시화호 일원을 방문하며 여름축제를 만끽했다.
| ▲ 지난 25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에서 열린 물총놀이.[시흥시 제공]
이번 축제는 낮과 밤이 다른 여름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는 평가다. 낮에는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해양레저 프로그램,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더했고, 밤에는 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돼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축제 첫날인 23일 '썸머패션위크'가 진행됐다. 각자 취향대로 비치백, 선글라스, 밀짚모자, 목걸이 등 여름 패션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보고, 축제장에 마련된 런웨이를 걸으며 자신으 뽐냈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아이들이 런웨이를 걷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온가족이 특별한 여름 추억을 남겼다.
24일 진행된 각종 해양레저 프로그램은 거북섬해양축제의 상징으로, 여유와 스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웨이브파크 라군에서 SUP보드와 모토서프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이색적인 레포츠와 요트·보트를 타고 시화호를 유유자적 누비는 선상투어, 카약·바나나보트를 즐기는 해양레저 프로그램에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