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론칭

김명주 / 2023-09-07 21:16:49
KB금융그룹이 그룹 차원의 역량을 담은 고객 중심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GOLD&WISE the FIRST)'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는 지난해 20주년을 맞이한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는 20년간 쌓은 프라이빗 뱅킹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하 2층, 지상 7층으로 구성된 총 9층 규모의 종합자산관리센터로서 총 15개의 고객상담실과 1400여 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다.

▲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외부 전경. [KB금융그룹 제공]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는 고객 중심의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의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등 각 분야 최고전문가를 모아 한 팀으로 만든 고객 관리 모델을 도입하기도 했다. 

고객은 KB금융그룹 House view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통해 본인의 현재 자산 현황을 진단받고 이에 기반해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다.

다양한 기초자산을 활용한 사모펀드, 상속·증여신탁과 같은 1:1 개별계약에 기반한 신탁상품 등 은행 특화 상품은 물론 증권 IB(기업금융)와 연계한 Pre-IPO, 투자일임형 등 증권 특화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KB형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 법인, 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한 신탁 솔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업형 SOHO 및 개인대출 등도 원스탑 이용 가능하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고객분들께 차원이 다른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그 동안 그룹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오랜 기간 준비해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그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림으로써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명주

김명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