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 23~31일·다음달 1일 당첨자 개별 연락
진도~추자간 여객 왕복 운임과 차량 운임비 50% 할인 씨월드고속훼리㈜가 23일 추자도와 산타모니카호를 알리는 2차 추자 홍보단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개인 SNS(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활동이 활발하거나, 산타모니카호와 추자도를 홍보할 수 있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등 하나에 속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다음달 1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방침이다.
홍보단에 선정될 경우 진도~추자간 여객 왕복 운임과 차를 이용할 경우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홍보단은 앞으로 진도~추자 항로를 산타모니카호로 이용하면서 '승선 후기'와 '추자도 가족 소풍 여행 후기' 등을 업로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산타모니카호는 정부의 연안여객선 현대화 정책에 부응하고자 세계 굴지의 조선소인 'INCAT사'에서 신조한 초쾌속 카페리선이다.
길이 76m, 너비 20.6m, 높이 21m, 국제톤수 3500t 규모로 여객 606명과 차 86대를 싣고 최고 속력 42노트로 운항할 수 있다.
진도에서 제주까지 해상 최단거리인 59마일·최단 운항시간 90분 항로로 하루 두 차례 왕복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로 지난 2021년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종합우수선사'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퀸제누비아호는 최근 영국 세계 3대 조선해운 전문지에 국내 최초 'Ro-pax분야 올해의 선박'으로도 선정됐으며, 해수부도 '2021년도 카페리 분야 우수선박'으로 선정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