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신한카드 글로벌플러스 체크'를 기반으로 월리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리로 이 카드의 특화 서비스를 부각한 것이다.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2% 조건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공항 라운지 및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전월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2%, 스타벅스 5% 캐시백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Way체크 미니언즈 여름(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도 선보였다. 튜브를 끼고 물놀이를 하는 미니언즈를 컨셉으로 디자인 된 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며 △통신 △편의점 △생활 잡화 △디지털콘텐츠 △커피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미니언즈 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캐릭터 카드로 지난 2019년 선보인 이래 누적 200만 매 넘게 발급되는 등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신한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글로벌플러스 체크 월리'를 발급받고, 카드와 함께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서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1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월리 트래블백 △드라이백 △아이스쿨러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신한 웨이체크 미니언즈 여름'을 발급받고,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Cool Place'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미니언즈 냉장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미니언즈 비치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플레이(신한pLay)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하며, 카드 신청 및 자세한 사항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황현욱 기자 wook9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