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접수
8주간 인턴십, 평가 통해 정규직 전환 한국필립모리스는 '2023 인콤파스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9월 10일까지 한국필립모리스 채용사이트에서 영업 부문과 마케팅·디지털 부문을 접수한다. 인턴십은 10월 중순부터 시작해 총 8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추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채용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인콤파스는 필립모리스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들을 선발하기 위한 인재 채용 프로그램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12년부터 인턴십을 진행해왔다. 2014년부터 글로벌 인턴십인 인콤파스 제도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별도 서류는 제출하지 않는다. 기본 인적 사항만 기입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개별 1:1 면접, PT 면접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짧은 시간에 당락이 결정되지 않아 역량과 가능성을 발휘할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콤파스에 합격한 인턴들은 체계적 커리큘럼에 따라 10월부터 8주간 실무 경험을 쌓는다. 한국필립모리스의 글로벌 조직 문화를 체험하면서 사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임원진들 앞에서 프로젝트 결과를 발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인콤파스를 통해 고객 중심적 마인드, 미래 지향적 사고, 협업 능력 등 필립모리스 리더십 모델에 부합하는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고자 한다.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