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테리어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출시

김윤경 IT전문기자 / 2023-08-08 15:32:14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적용
상하좌우·앞뒤 6방향 움직이는 안마볼
손마사지와 유사한 입체안마 구현
운전자 모드, 직장인 모드 등 7가지 맞춤코스
LG전자(대표 조주완)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정교한 안마 기능을 내세운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9일 출시한다.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모델명: MH21)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부드러운 곡선형 외관과 코지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2종의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 LG전자의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가 거실에 배치돼 있다. 신제품은 가구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LG전자 제공]

기능적으로는 상하좌우와 앞뒤를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안마코스는 7가지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이 있다.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특징이다.

LG전자는 제품에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자석이 내장된 리모컨은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저소음 설계도 특징. 표준 코스 기준 소음은 약 35데시벨(dB) 수준으로 밤에도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다.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제품 출하가는 309만원이다. 6년 계약 기준 렌탈 이용료는 월 5만9900원이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일시불 구매 시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계약 시엔 월 요금 1만원 할인과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렌탈로 이용하면 36개월 차에 베개, 등, 엉덩이 부분 가죽과 등 전용 쿠션을 무상 교체해 준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신제품은 오롯이 나를 느끼는 새로운 휴식이라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윤경 IT전문기자

김윤경 IT전문기자

SNS